박유천, 구속 후 첫 조사! 혐의 집중 추궁? 알아봅시다.

박유천, 구속 후 첫 조사! 혐의 집중 추궁? 알아봅시다.

2019. 4. 29. 01:09카테고리 없음

박유천, 구속 후 첫 조사! 혐의 집중 추궁? 알아봅시다.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박유천이 3시간의 경찰조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구속 후 진행된 첫 번째 조사에서도 여전히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가운데, 경찰은 황하나 씨의 진술 등 증거를 제시하며 집중 추궁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와 함께 더 정확하게  박유천, 구속 후 첫 조사! 혐의 집중 추궁? 알아봅시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는 지난 28일 오후 2시께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박유천을 불러 조사를 벌였다고 합니다. 이날 조사는 지난 26일 박유천의 구속이 결정된 이후 진행된 첫 번째 조사인 만큼, 박유천의 입장 변화에 대한 관심이 컸다고 하는데요. 박유천은 이날 3시간 가량 조사를 받았다. 경찰은 다음 주 조사를 마무리하는 대로 사건을 검찰로 송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확하게 더 박유천, 구속 후 첫 조사! 혐의 집중 추궁? 알아봅시다. 

 

 

 

 

 

 

박유천은 전 약혼녀인 황하나 씨가 마약을 함께 했다고 폭로한 이후 줄곧 혐의에 대해 부인해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 분석 결과 박유천의 체모(다리털)에서 필로폰 양성 반응이 나왔고, 박유천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에서 구속이 결정된 만큼 이후의 입장 변화에 이목이 집중됐다고 합니다. 박유천은 국과수 마약 검사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마약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상황. 기자회견 때와 마찬가지고 이날 진행된 조사에서도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고 합니다. 박유천의 혐의를 인정하고 있지 않는 만큼 진실게임이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박유천, 구속 후 첫 조사! 혐의 집중 추궁? 알아봅시다.!

 

 

 

 

박유천은 여전히 혐의를 부인하고 있지만, 경찰은 황하나 씨의 진술이 박유천에 불리하게 작용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이날 오후 방송된 MBC ‘뉴스데스크’는 “마약을 함께 투약했다고 인정한 옛 연인 황하나 씨의 진술이 명확하고 구체적이라는 점도 박유천에게 불리한 요소”라고 보도했다고 합니다.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서 검증한 마약 양성 반응과 박유천의 CCTV 영상을 혐의 입증의 핵심 증거로 제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경찰은 구속 전 박유천에 대한 3차례 조사에서 해명을 듣는데 주력했다면, 이날 조사에서는 적극적으로 증거를 제시하며 혐의를 추궁한 것으로 전해졌다고 합니다.

 

 

 

 

 

경찰은 박유천이 올해 초 3차례에 걸쳐 필로폰 1.5g을 매수했는데, 투약은 다섯 차례에 불과해 상당량이 남았을 것으로 보고 이에 대해서 조사 중. 박유천이 입장을 바꾸게 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고 합니다. 박유천이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만큼, 박유천과 황하나의 대질조사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하지만 경찰은 대질조사 가능성을 낮게 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고 합니다. ‘뉴스데스크’는 “경찰 관계자는 대질 조사 여부에 대해 ‘아직 결정된 게 없다’면서도 ‘대질은 두 사람이 모두 동의해야 가능한 것’이라고 말해 가능성을 낮게 봤다”라고 보도했다고 합니다.  마약 논란으로 소속사인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도 신뢰를 잃고 전속계약이 해지된 박유천. 여전히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가운데, 경찰 조사에서 어떤 결론이 맺어질지 주목된다고 합니다. 이상 ㅇ박유천, 구속 후 첫 조사! 혐의 집중 추궁? 알아봅시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