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꽃파당' 출연 확정! 정확히 알아봅시다.

박지훈, "꽃파당' 출연 확정! 정확히 알아봅시다.

2019. 3. 26. 11:59카테고리 없음

박지훈, "꽃파당' 출연 확정! 정확히 알아봅시다.

 

 

 

 

그룹 워너원에서 솔로 가수로 정식 출격을 앞둔 박지훈이 배우로서도 새로운 시작을 예고하며 결이 다른 행보에 나섰는데요. 소속사 마루 기획은 26일 박지훈이 올해 9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퓨전사극 "꽃파당"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습니다. 저와 함께 박지훈, "꽃파당' 출연 확정! 정확히 알아봅시다.

 

 

 

 

 

 

 

꽃파당’은 만인지상인 왕이 자신의 첫사랑을 사수하기 위해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을 만나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드는 퓨전사극입니다. 왕과 꽃파당의 목숨을 건 조선 혼담 대 사기극으로 김이랑 작가의 동명 소설이 원작입니다. 박지훈, "꽃파당' 출연 확정! 정확히 알아봅시다.

 

 

 

 

 

 

박지훈은 극중 계집보다 더 예쁜 것을 탐내는 한성 최고의 간지남(여인들을 간 떨리게 만드는 지나치게 멋진 남자)이자, 조선 최고의 패셔니스타 고영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꽃보다 아름다운 일명 ‘중매 꽃벤져스’로 나서 여성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입니다. 박지훈, "꽃파당' 출연 확정! 정확히 알아봅시다.!

 

 

 

 

 

 

 

 

아역 배우 출신으로 익히 알려진 박지훈은 과거 드라마 ‘주몽‘을 시작으로 ‘왕과 나’, ‘천일야화’, ‘일지매’ 등 유명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하게 연기력을 쌓아왔다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는 그가 성인이 되고 난 후 선보이는 첫 연기로, 그동안 쌓은 내공을 통해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가 높아집니다. 지난해 12월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 홀로서기에 나선 박지훈은 현재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는 물론 각종 매거진 화보 촬영과 다양한 제품군의 광고 모델 발탁 그리고 솔로 앨범 발매까지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번 드라마 출연에 이르기까지 연이은 독보적인 멀티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고 합니다. 박지훈, "꽃파당' 출연 확정! 정확히 알아봅시다.

 

 

 

 

 

 

 

박지훈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을 발매하며, 같은 날 오후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정식 솔로 출격을 알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상 박지훈, "꽃파당' 출연 확정! 정확히 알아봅시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